-
고양이 안전한 무향 살균 탈취제 내돈내산 추천 "이지세이프 펫"우리집 털복숭이 2024. 3. 25. 13:01반응형
살균 탈취제가 필요한 이유?
- 매일매일 오염 중인 모래
깨비 결막염 때문에 카사바 모래에 정착하면서 한가지 걱정이 된게 향균이다. 벤토는 향균이 가능한데, 카사바는 안된다는 얘기를 어디서 주워들었어서 좀 걱정이 됐다. 모래는 거의 3~4주에 한번 전체갈이를 하게 되는데 보통 쉬와 응가는 거의 매일 생기니까 잘 모르겠지만 오염이 되고 있을거 같다는 걱정이 있었다.
- 고양이 특유의 지독한 오줌 냄새
보통 탈취제는 고양이 오줌 냄새가 강아지보다 독해서 필요하다고 한다.(고양이는 사막에서 온 동물로 보통 오줌을 응축해서 싸는 경향이 있어 냄새가 심하다고 한다.) 물론 응가 냄새도!
근데 내가 좀 무뎌서 그런지, 깨비가 특수한건지 나는 깨비 쉬, 응가 냄새를 잘 못맡는다. 카사바를 쓰면 다른 집사님들은 냄새가 심하다고 하시는데 사실 나는 잘 모른다. 고양이 키우는 친구가 탈취제를 추천한 이유도 아마 비슷한 이유 때문인거 같은데 사실 나는 "탈취"보다는 "향균" 때문에 살균 탈취제 구매를 결정했다.
왜 이지세이프펫?
1. 무향
임보 시작 전에 고양이 키우는 친구한테 추천받은 향 있는 탈취제를 써보긴 했는데 향 있는건 내 취향도 아닐 뿐더러, 깨비도 별로 안좋아해서 다 당근했다.
2. 안전한 성분
성분표를 보면 알겠지만 아주 단순하다. 무기미네랄이온수, 시트르산! 습식 후기 보면 알겠지만 집사는 성분표 집착러다ㅋㅋㅋ 깨끗하고 간결한 성분표를 선호하는데 딱이다.
기존 살균 탈취제랑 뭐가 다른가?
1. 베이킹소다 - 세정만 됨
2. 락스, 차아염소산수 - 살균 되지만 도포 후 꼭 잘 닦아줘야 함 (잔여물 섭취시 유해)
3. 방향제 - 탈취가 아니라 냄새를 덮음
이지세이프펫은 안전하게 살균, 탈취가 가능
(다른 냄새로 덮는게 아니라
잔여액을 혹시 깨비가 먹게돼도 무기질이라 괜찮다고 함 의심병 집사가 또 사장님한테 QA해봄)탈취 원리를 봐도 모르겠지만 악취분자를 미네랄이 끊어준다고 합니다…ㅎㅎㅎ 이과생 집사님이 알려주시겠져??
여튼 어떤 기재로 오염물질이 분해되고 (이 과정에서 암모니아가 발생하지만 날아감) 이후는 물로 돌아강다고한다.
3. 99.9% 살균!시트르산은 감귤추출물인데 살균 작용을 한다고 한다. 애기들 감귤류 극혐하는데 이건 향이 나는거 같진 않다. 혹시 몰라 찾아봤는데 애기들 치약이랑 영양제에도 사용되는 원료인듯 하다.
4. 집사랑 같이 쓰는 살균 탈취제
자국만 안남으면 옷, 이불 아무데나 뿌려도 된다고 한다. 빨래 못하는 깨비 장난감에도 뿌려도 된다.
집사는 요새 고기굽는 일이 종종 있어서 코트에 막 뿌렸더니 얼마 안남았다..
집사는 원래 페브리즈 냄새를 극혐한다. 잔향을 너무너무 안좋아해서 무향 살균 탈취제를 정말 바라지만 인간용은 왠만하면 향이 들어있다ㅠㅠ 집사가 특이취향임 집사는 원래 본인 향수냄새에 멀미하는 사람이다. 그래서 이지세이프펫 짱 비싸지만 나도쓴다..!깨비야 미아넹… 누나가 더 사올게!! 궁팡가서 쟁여오께
5. 엄청난 탈취력
탈취는 사실 잘 모르겠는데 궁팡가면 암모니아에 뿌려주는데 바로 냄새가 사라진다고 맡아본건 아니고 들었다! 이건 다음 캣페스타가서 경험해보는걸로!!
여튼 예민한 집사가 강력 추천한 살균 탈취제 이지세이프펫!! 내돈내산 협찬 1도 없지만 진심인 추천기였다!!▼처음 써보시는 분들은 위한 적은 용량 추천 구매 링크 바로가기 ▼
https://link.coupang.com/a/bzFcMQ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위 링크를 통해 구매시 작성자가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습니다.
반응형'우리집 털복숭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양이 캡슐 알약 쉽게 먹이는법 (ft. 투약 보조 간식 추천) (0) 2024.04.06 탈수쟁이 고양이의 습식 기호성 테스트! 위스카스 주식 파우치 고등어, 테이스티믹스(치킨/참치/당근) (0) 2024.04.01 고양이 모래 원탑 <써유 카사바 모래 -굵은 입자, 혼합입자> 내돈내산 찐후기 (0) 2024.03.13 오복누리 고양이 트릿 간식 유산균 '누리큐브 프로바이오틱스 오리지널' (0) 2024.03.11 네츄럴랩 고양이 간식 미니 스테이크 오리&대구 리뷰 (0) 2024.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