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턱 보톡스, 침샘 보톡스, 미간 보톡스 한달 후기패션뷰티 리뷰 2022. 2. 5. 16:51반응형
지난달에 턱 보톡스, 침샘 보톡스, 미간 보톡스를 맞은지 한달이 되어간다. 가격은 침샘이 제일 비쌌고 나머지는 저렴했다. 3개 합쳐서 10만원 안되게 주고 맞았다. 물론 공장형 피부과이기도 했고 이벤트를 하고 있긴 했다. 여신티켓 같은 곳에서 찾아보면 이 가격에 맞을 수 있는 곳을 충분히 찾을 수 있다.
일주일 후기
주사는 근육 주사라 맞을때 굉장히 뻐근하다. 효과는 맞은 뒤 3~4일 내에 맞은 부위에 힘이 빠지기 시작한다. 특히 턱 보톡스는 의사선생님 추천으로 100유닛을 맞아 예전에 맞았던 것보다 확실히 더 둔해진게 느껴졌다. 보통은 50유닛 정도를 맞는게 일반적인 듯 하다. 나는 턱 근육이 큰편이라고 더 많은 용량을 추천받았다. 미간은 인상을 쓸 수 없어졌고, 턱은 씹을때 힘이 약해 오래 씹어야 했고 오래 씹거나 딱딱한 거 혹은 육류를 먹을 때 턱이 아렸다. 덕분에 음식을 오래오래 씹고 먹는 시간이 길어지다보니 배부름을 금방 느껴 덜 먹게 되는 효과도 있었다. 사실 침샘은 불편함을 느낄 수 없는 부분이라 일주일 내에는 효과를 체감하기 어려웠다.
한달 후기
지금 딱 한달 쯤 지났을 때인데 얼굴형을 초반과 비교해보자면 남들은 잘 알아차리기 힘들겠지만 미세하게 부드러워졌다. 극적인 효과는 모르겠다.
특히 침샘이 많이 줄어든게 느껴진다. 이전에는 턱 아래 양 목을 지긋이 누르면 볼록하게 침샘이 느껴졌는데 그 크기가 2/1은 줄어들었다. 그래서 이중턱이 조금은 줄어든 것 같다. 턱 쪽은 근육이 커도 미세하기 때문에 보기에는 사실 별 차이 없어보이긴 하는데 확실히 오래 씹으면 턱이 피곤한 거나 씹는 힘이 약한 걸 보면 효과는 있는 듯 하다.
미간은 잘못 맞으면 눈이 굉장히 무거워진다고 하는데 맞기 전보다는 무거운 느낌이지만 그렇게 불편한 건 아니다. 미간 사이에 주사를 놓는게 아니라 양 눈썹 위쪽에 놓아주시는데 경험이 많은 의사 선생님께 가는게 중요한 것 같다. 그리고 나는 눈뜨는 힘이 약한 편인데 이마로 눈뜨는 힘은 남아 있기 때문에 그렇게 불편함은 없었다. 집중할때 미간을 찌푸리는 습관이 있었는데 이제 신경이 덜 쓰이는게 가장 좋았다. 아직 옅지만 내천자가 생기고 있었는데 표정 주름이 없어지니 아주 만족스럽다. 미간 보톡스 단점은 짜증난걸 표현할 수 없다는 건데 어찌보면 자동 표정관리가 돼서 사회생활하기 편하다.
결론적으로는 턱, 침샘 보톡스는 남들이 보기에는 큰 차이는 없어 보이지만 나는 알아차릴 수 있는 미세한 변화는 있었고 특히 미간 보톡스는 주름 예방차원에서 대만족이다. 다시 맞을 의향 100%이다.반응형'패션뷰티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잠실 피부과 피코 토닝 잡티 레이저 4회차 후기 (0) 2022.02.12 잠실 피부과 피코 토닝 잡티 레이저 3회차 후기 (0) 2022.02.11 겨울 촉촉 선크림 오데어 리밸런싱 선로션 후기 (O dear 리밸런싱 선로션) (0) 2022.02.04 불편한 신발 꿀템 컨버스 하이탑 스니커즈 고무줄 신발끈 (0) 2022.02.04 잠실 피부과 피코 토닝 잡티 레이저 2회차 후기 (0) 2022.01.26